주식 팔면 다음 날 바로 돈 들어온다! 드디어 결제 주기가 T+2에서 T+1로 하루 단축될 예정이래. 내년 말 시행 목표로 10월에 구체적인 로드맵이 발표된다니, 개인 투자자들 진짜 숨통 트이겠네 ㅋㅋ
지금은 주식 팔아도 이틀 뒤에나 돈이 들어와 목요일에 팔면 월요일에 받는 등 불편함이 컸잖아. 이 개선으로 자금이 묶이는 기간이 줄어들어 시장 효율성이 높아질 거고, 9월 14일부터는 오후 4시부터 8시까지 야간 시장도 생긴다니 거래도 더 유연해지겠다 ㄷㄷ.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