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월드컵 32강 진출 진짜 벼랑 끝이다. 각 조 3위 팀들 중에서 순위가 8위까지 떨어졌어 ㄷㄷ. 이러다 32강 못 가는 거 아니야?
세네갈이 이라크에 5골 차 대승 거두고, 이란도 이집트랑 무승부 하면서 우리를 추월했어. 이번 월드컵은 12개 조 3위 팀 중 상위 8팀만 32강에 올라가는 방식이거든.
현재 딱 8위에 걸쳐있는데, 이제 J, K, L조 예선 마지막 경기 결과에 따라 32강 갈지 말지 결정될 예정이야. 제발 막판까지 기적을 보여줬으면 좋겠다.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