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이미지

한국의 북중미 월드컵 32강 진출 가능성이 거의 사라졌어. 이웃나라들이 우리를 도와주길 기대했는데, 독일, 일본, 호주까지 우리가 바란 결과가 안 나왔네 ㅠㅠ

일본은 스웨덴과 비기면서 우리가 조 3위 경쟁에서 스웨덴을 못 제치게 됐어. 강호 독일도 에콰도르에 지면서 우리보다 위로 올라갔고, 호주랑 파라과이 무승부도 우리한테는 불리하게 작용했어. 다들 자기들 입장만 챙긴 거겠지만 너무 아쉽다.

결국 지금 남은 조 3위 팀들 중에서 우리보다 성적 안 좋은 건 스코틀랜드 한 팀뿐이야. 이제는 거의 반전의 희망이 없다고 봐도 무방할 듯 ㄷㄷ. 남의 도움 바랄 게 아니라 우리 실력으로 진작 올라갔어야 했는데 너무 아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