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미국 증시가 완전 난리 났어. 마이크론 테크놀로지가 무려 13%나 폭락했지 뭐야 ㄷㄷ 기술주 중심의 나스닥 종합지수도 하루 만에 2.22%나 급락하면서 크게 주저앉았어.
글로벌 기술주랑 반도체주 매도세가 엄청 심했던 것 같아. S&P 500 지수도 1.44% 떨어졌고, 다우존스도 소폭 하락하면서 시장 전반적으로 분위기가 완전 침체였어.
요즘 기술주 흐름이 심상치 않다더니 결국 터졌네. 다들 투자할 때 진짜 조심해야겠다. 이러다 우리 증시에도 큰 영향 올까 봐 걱정된다 ㅠㅠ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