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이미지

설악산에서 홀로 등산하던 60대 폴란드 여성이 심정지로 사망했대. 구조대가 심폐소생술을 하고 병원으로 옮겼지만 결국 숨을 거뒀다고 하네.

이 여성분은 혼자 한국 여행을 왔다가 설악산을 찾은 거였대. 어제 오후 케이블카 상부 스테이션 200m 지점 탐방로에서 발견됐다고 해. 경찰과 소방 당국에서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 중이래.

아이고 너무 안타깝다. 혼자 여행 오셨다가 이런 일 당하니 마음이 아프네 ㅠㅠ. 다들 등산할 땐 몸 상태 꼭 확인하고 조심하자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