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이미지

한국 축구팀이 남아공에 0대1로 충격적인 패배를 당해서 난리다. 경기력이 너무 안 좋았는지 기자회견에서 식중독 걸렸냐는 질문까지 나왔어. ㄷㄷ

홍명보 감독은 모든 책임을 본인에게 돌리며 식중독 같은 불가항력적인 요인은 없었다고 했어. 월드컵 3경기 중 가장 좋지 않은 경기였다는 건 인정했지만, 손흥민 선발 제외 판단도 본인의 선택이라더라.

결국 1승 2패로 조 3위가 됐고 이제 다른 조 결과만 기다려야 32강 갈 수 있는 상황이야. 이번 패배 진짜 참담하다... 남은 경기라도 잘 풀렸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