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이미지

정청래 의원이 드디어 당대표직에서 사퇴하고 연임 도전을 공식화했네! 이재명 대표랑은 정치적 운명 공동체라며 의리를 끝까지 지키겠다고 강조하더라 ㄷㄷ

김대중, 노무현, 문재인 전 대통령들과의 인연을 쭉 얘기하며 자신이 개혁의 적통임을 강조했어. 이재명 정부가 중도 실용을 추구해도 개혁은 절대 멈출 수 없다고 못 박았지.

결국 이재명 대표와 자신은 한 몸 공동체라며, 이재명 대표가 성공해야 본인도 성공한다고 엄청 강조하더라. 끝까지 함께하겠다는 강력한 의지를 보여준 듯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