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억만장자 투자자 제러미 그랜섬이 비트코인이 곧 사라질 거라고 경고했어. 쓸모없는 투기성 자산이라면서 갑자기 터지는 게 아니라 조용히 소멸할 거라고 예상했다네.
그랜섬은 비트코인이 실물 경제에서 전혀 쓸모를 입증 못하고 사기꾼들 자금 세탁에만 쓰인다고 지적했어. 심지어 경제 좋을 때도 가치가 반토막 난다고 비판했지. 이분은 닷컴 버블이랑 금융 위기 예측한 대단한 분이라 더 무섭다 ㄷㄷ
지금 비트코인 가격이 5만9천달러 아래로 떨어졌고, 올해만 30% 넘게 하락했다던데. 이더리움도 48%나 떨어졌다니 상황이 심상치 않은 것 같아. 다들 조심해야 할 듯!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보세요!